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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케어플러스란?
삼성이 제공하는 보험과 연계된 단말케어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은 36개월, 스마트폰 외 갤럭시 제품은 24개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파손 및 분실을 보장하는 보험과 배터리 1회 교체, 방문수리, 24시간 상담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품에 따라 보장되는 혜택은 상이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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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솔루션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스마트폰 기기 분실 보장을 위한 전용 솔루션으로 고객님께서 분실 신고를 하시면, 삼성케어플러스가 고객님의 단말을 완전히 잠금하여 개인 정보 유출을 방지해 드립니다.
만약 분실하신 단말기를 습득하셨다면, 삼성케어플러스 콜센터(1566-4590)로 전화 주시면 잠금 해제를 도와드립니다. 단, 분실 보상을 받으시지 않은 상태에서만 해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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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솔루션 안내문자가 왔는데 진행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가입 후 14일 이내에 진행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
만약 진행하지 않으신 경우 가입 시 발송해드린 카카오톡 내 [ Enroll ]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손보장형 상품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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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삼성전자 홈페이지 또는 삼성멤버스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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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가입상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 홈페이지 내 가입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삼성멤버스 앱 또는 삼성닷컴 홈페이지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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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얼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각 제품별 설정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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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스마트폰의 경우 최초통화일 60일 이내 해지 후 재가입하여 상품 변경이 가능하나,
60일 경과 후에는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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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를 변경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 1566-4590으로 연락주시면, 변경 해 드리겠습니다.
연중무휴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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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명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명 시에는 3개월 이내 발급 받은 주민등록 초본을 보상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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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으로 인해 교체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서비스센터(판매처)를 통해 교체를 받으신 경우 홈페이지 1대1문의를 통해 교체 받으신 휴대폰의 시리얼번호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승계처리 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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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계정 오류가 발생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408 오류코드 발생)
ⓛ 삼성계정 로그인하기를 눌러 재실행을 해주세요.
② 1번의 방법으로 해도 안된다면 열러있는 인터넷 창을 모두 닫으신 후 아래경로를 통해 쿠키 삭제 해주세요
경로 : 인터넷 실행 > 오른쪽 하단 or 상단메뉴 가로줄 3개 선택 > 설정 > 인터넷 사용기록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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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계정 오류가 발생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403 오류코드 발생)
크롬으로 변경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선택 > 기본앱 > 브라우저 앱 > 크롬으로 변경 후 이용하시고, 불가 시 보상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1566-4590,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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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20%쿠폰을 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쿠폰으로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시 매월 이용요금의 20%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링크에 접속하신 후 쿠폰가입하기 - 프로모션 쿠폰 코드 입력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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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 쿠폰을 받지 못했습니다.
갤럭시 캠퍼스 쿠폰은 배송완료 후 3~4일 이후 삼성닷컴 멤버스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3~4일이 지난 후에도 확인 불가할 경우 주문번호와 함께 홈페이지 1대1 문의에 남겨주시거나 보상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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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케어플러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앱에 접속하신 후 삼성케어플러스 배너를 눌러 상품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가입 링크를 통해서 삼성케어플러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가입은 제품 구매일 기준 6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 가입 시 통신사 개통 명의와 동일한 명의로 Samsung Account 로그인하여 가입하셔야 합니다. )
[스마트 폰의 경우]
- 최초 통화일 +2일 이내에는 실물 확인 절차 없이 비대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 최초 통화일 +3일 이후에는 Samgsung Members 앱에서 거울을 통해 액정화면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최초 통화일 확인하는 방법은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 → 최초 통화일'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버즈, 워치, 링의 경우]
- 별도의 실물 확인 절차 없이 제품 구입 후 60일내 가입 가능합니다.
[태블릿, 노트북의 경우]
- 별도의 실물 확인 절차 없이 부팅일 기준 60일내 가입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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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받을 때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여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휴대폰번호 또는 고객님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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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하신 단말기는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되지 않습니다.
(해외 모델과 수리 자재가 달라, 수리 가능한 지점이 제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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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의 명의로 단말이 여러개 일때 가입 가능한가요?
각각 가입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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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보험과 중복 가입 가능한가요?
통신사 보험과 무관하게 가입 가능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중복 가입도 가능합니다.
[분실보상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후 순위 보상으로
분실 담보를 제공하는 다른 보험(통신사 보험 등)에 별도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보험법에 따라 초과 보상 및 중복 보상이 불가하며, 삼성케어플러스에 적용되는 보험 약관에 따라 분실 담보는 후순위 보상이 적용됩니다. 다른 보험의 자기부담금에서 삼성케어플러스의 상품별 자기부담금을 공제 후 현금 보상됩니다.
※ 통신사에 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경우 우선 보상 받으시고, 자기부담금 납부 내역서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파손보상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선 순위 보상으로
별도의 청구 과정은 없으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비용 결제 시 자기부담금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단, 액정파손 수리의 경우 파손된 액정 반납 조건) 영수증 발급 시 삼성케어플러스 혜택으로 받은 할인 내역이 표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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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월 정기결제 형태로 납부하게 되며, 요금 정상 납부 상태에서 혜택이 제공됩니다. 스마트폰 상품은 최대 36개월, 노트북/태블릿/버즈/워치/링은 최대 24개월까지 가입을 유지하고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 주요 혜택은 가입 프로그램을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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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가능합니다.
※ 결제 시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므로, 카드 소유자와 휴대폰 명의자는 동일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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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 시 등록한 결제 카드 변경이 가능한가요?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www.samsungcareplus.com/kr)에서 결제 카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드에서 미납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된 카드에서 미납분이 결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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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시 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지 - 파손보장 이력 없음]
- 결제하신 비용은 결제카드로 환불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3, 4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지 - 파손보장 이력 있음]
- 최초 1회차 비용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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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도 해지가 가능한가요?
본 상품은 월정액 상품으로서 고객이 원하시는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1566-4590),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
(www.samsungcareplus.com/kr)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경로] 회원조회하기 - 삼성계정 로그인 - 해지 클릭
[삼성멤버스 앱 경로] 하단 도움받기 > 내 상태 > 회원 조회하기 > 삼성계정 로그인 > 해지클릭
※ 결제하신 비용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하므로, 다음 결제일까지 혜택 유지 후 해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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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후 다시 가입할 수 있나요?
본 상품은 액정 파손 및 단말기 상태에 대한 최소한의 보증이 필요한 상품으로 해지 후 재가입은 어렵습니다.
해지 신청 다음 납부일까지 혜택이 유지되고, 해지 시점 전에 해지 신청 취소하실 경우 기존 가입 상품 유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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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시 기존에 납부했던 서비스 요금은 환불해 주시나요?
이 상품은 해당월의 보장에 대해 월별로 납부하는 상품으로 해지시 별도의 환급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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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시 자동 해지되나요?
자동해지되지 않고, 보상받으신 단말기로 승계 됩니다.
단, 보상받은 단말기정보를 저희 보상센터로 전달해주셔야 승계처리 후 삼성케어플러스 보장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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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납이 지속되면 서비스가 해지되나요?
2개월 연속 미납 시 삼성케어플러스는 해지 됩니다. Samsung Members에서 카드 상태를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미납발생 시 1개월차 즉시 알림 발송 → 2개월 결제 1주일 전 보험 해지 예정 안내 발송 → 2개월 연속 미납 시 보험 해지 안내 발송
- 미납알림 (1회차, 2회차 결제일 1주일 전, 미납 해지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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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해진 보상 혜택 횟수를 소진하면 어떻게 되나요?
2023년 12월 29일 이전 가입 상품 : 정해진 보장 횟수 모두 소진 시 소진된 혜택에 대한 보장은 불가하며, 보증 기간 연장 건에 따른 서비스만 계속해서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2월 29일 이후 가입 상품 : 파손의 경우 자기부담금 결제 시 무제한으로 보장 되고, 그 외 서비스는 정해진 보장 횟수를 소진 시 소진된 혜택에 대한 보장은 불가합니다. 단, 보증 기간 연장 건에 따른 서비스는 계속해서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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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보상횟수는 얼마나 남아있나요?
잔여횟수는 삼성멤버스 앱/홈페이지 또는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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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box 악세사리도 삼성케어플러스의 혜택을 받나요?
악세서리(충전기나 S펜, USB케이블 등)는 해당 되지 않고, 단말기 본체만 혜택 대상에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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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납 상태에서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미납 시에는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2개월 연속 미납 시 삼성케어플러스는 해지 됩니다. Samsung Members에서 카드 상태를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경로: 삼성멤버스 앱 > 하단 도움받기 > 삼성케어플러스 내상태 조회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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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 수리 후 혜택은 어떻게 받나요?
별도의 청구 과정은 없으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비용 결제 시 자기부담금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단, 액정파손 수리의 경우 파손된 액정 반납 조건) 영수증 발급 시 삼성케어플러스 혜택으로 받은 할인 내역이 표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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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비용이 얼마나 발생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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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액정이 나가서 아무것도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보상받을 수 있나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기기의 IMEI 혹은 S/N 확인 후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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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센터에서 삼성케어플러스 고객인 걸 어떻게 확인하나요?
폰에 설치된 Samsung Members 앱에서 가입 고객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기본적인 개인 정보 확인과 제품의 S/N, IMEI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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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보험과 중복으로 가입되어있는데 어떻게 보상받나요?
삼성케어플러스로 먼저 적용받으신 후 삼성케어플러스 자기부담금을 휴대폰 보험 보상센터로 청구하시면 됩니다.
단, 보상 가능여부는 휴대폰 보험 보상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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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 (통신사 보험 중복 가입 없음)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1566-4590)에서 사고접수 후 구비서류를 보내주시면 최대 2일이내 심사 후 고객님께 다시 연락드려 보상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평일 오후 16시까지 자기부담금을 결제하시면 택배를 통해 배송해드리고, 보상완료 후 보상받은 단말기의 정보로 승계되어 추후 삼성케어플러스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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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 (통신사 보험 중복 가입 있음)
통신사 보험으로 먼저 보상받으시고,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1566-4590)에서 사고접수 후 안내해드린 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최대 2일 이내 심사 승인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보상에 대한 안내를 드린 후, 보험금을 지급해드립니다. (통신사 보험 중복 가입 시 후 순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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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시에는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분실 시에는 보험금청구서, 개인정보처리동의서, 통신사요금내역서가 필요합니다.
그 외 보상 심사 시 추가 서류가 요청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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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단말을 다시 찾으면 어떻게 하나요? (분실보상 완료 전)
콜센터에 연락하셔서 습득 접수를 해 주시면 분실단말에 대한 잠금 해제를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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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단말을 다시 찾으면 어떻게 하나요? (분실보상 완료 후)
1. 분실 단말의 사용을 원할 경우 : 보상단말 반납 확인 후 분실단말의 잠금 해제를 도와드립니다. + 자기부담금환급
(* 단, 보상 단말 지급 후 14일 이내에 가능하며, 단말기 검수 후 취소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보상 단말의 사용을 원할 경우 : 분실 단말을 삼성케어플러스 측으로 택배 발송해 주시면 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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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된 기기는 어떻게 되나요?
삼성케어플러스에서 분실 신고된 기기를 안전하게 잠금 처리해 드립니다. 타인이 습득하였을 때 어떠한 데이터 이동이나 초기화(공장 초기화, 펌웨어 교체 등 포함) 등의 시도가 불가한 상태로 잠금이 됩니다. 더불어 홈 화면에 접근할 수 없고 전화나 메시지 발신 등의 기본적인 작동 또한 불가능 합니다. 고객님께서는 분실된 기기에 대한 개인 정보나 데이터 유출 가능성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추가로 해외에서 분실이나 도난 시에도 분실 신고 접수 시 동일하게 적용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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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불량 여부는 어떻게 판별하나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수리 엔지니어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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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배터리의 경우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효율 측정을 거쳐 미달 시 제품의 배터리에 대해 교체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제품별 “삼성전자” 제공 기본 보증기간 종료 후 Smartphone의 경우 24개월 내 1회, Tablet, Notebook의 경우 12개월 내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단, 파손보장형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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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보증서비스의 보상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가입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 소비자 과실 및 천재지변, 소모품 부품(배터리 제외)의 수명이 다한경우, 임의 개조 및 인증되지 않은 사설 업체를 통해 수리 진행한 이력이 있는 경우 해당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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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수, 방진도 기본 보증에 들어가나요?
제품이 기본적으로 보장하는 스펙 내의 환경에서 사용 중 발생하는 제조사 불량에 대해서만 보장합니다. 보장 스펙을 초과하는 환경에서 발생하는 손상에 대해서는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으로 간주하며, 이는 기본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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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분실 보상으로 인해 교체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통신사를 통해 단말기 보상 받으신 경우 시리얼번호 승계를 위해 홈페이지 1대1문의를 통해 증빙서류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승계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필요서류
1) 이동통신사 보상단말기 시리얼번호 확인되는 화면 캡쳐 (설정 >휴대전화정보>시리얼번호 확인되는 화면)
2) 이동통신사 보상단말기 증빙 서류 (휴대폰보험 보상센터에서 발급)
① SKT : 배송정보 or 보험금 지급 설명서
② KT : 출고가확인서
③ LG U+ : 보험금 지급설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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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은 무엇인가요?
각 제품별 프로모션 기간 내에 삼성케어플러스를 가입하실 경우 이용요금을 일정기간 면제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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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종료 후 유상전환이 가능한가요?
네. 지정된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되면 유상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결제카드를 등록하셔야 하며, 결제카드 등록 시 유상 전환일자에 맞추어 자동 전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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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종료 후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만,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용하셨던 동일한 상품으로 전환 됩니다.
그 외에 다른 상품으로의 변경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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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기간만 사용하고 유상으로 전환을 원치 않는데 어떻게 하죠?
프로모션 기간 만료 전까지 결제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셨을 경우 상품은 자동으로 해지 되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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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상전환일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멤버스 앱에 접속하여 가입상품 조회 시 다음결제일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멤버스 앱 – 하단 도움받기 – 내상태 - 조회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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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상품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해지는 저희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1566-4590으로 연락주시면 해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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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으로 인해 교체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교체 전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
수리센터를 통해 교체를 받으신 경우 홈페이지 1대1문의를 통해 교체 받으신 휴대폰의 시리얼번호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승계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교체 전 삼성케어플러스 미가입 ]
프로모션 고객센터 1833-6010으로 연락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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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가입 후 중고로 판매 시 양도가 가능한가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보상센터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에 접수하시거나 대표번호로 요청해주세요.
※ 양도인의 결제정보를 등록하셨다면, 홈페이지(www.samsungcareplus.com/kr)를 통해 결제 카드를 삭제해주세요.
○ 홈페이지 경로: 회원조회 > 삼성계정 로그인 > 결제정보 삭제 버튼 클릭
※ 진행 절차: 보상센터로 양도 접수 → 양도인 동의 진행 → 양수자 동의 진행 → 양수자 삼성계정 등록 및 결제 정보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