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절차 안내

파손/분실 보상 복잡하다?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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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파손 사고 발생

삼성케어플러스 고객님은 번거로운 서류 절차나 청구 과정 없이 수리 받고 고객부담금만 결제하세요.

파손보상 순서

  • 휴대폰 파손

  • 수리센터 방문

  • 고객부담금만 결제
    (서류/청구 절차 없음)



휴대폰 도난 / 분실 사고 발생

삼성케어플러스 고객님은 도난, 분실과 같은 상황까지 든든하게 보장합니다. * 상품별 혜택 참고

분실보상 순서

  • 휴대폰 분실

  • 보상센터로 분실접수
    (24시간 상담)

  • 보상서류 제출

  • 서류 심사 및 승인

  • 보상휴대폰 선택 및 결제

  • 휴대폰 수령



언제나 새것같이
최상의 상태를 유지

소중한 당신의 갤럭시를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으로 사용하세요.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기간 동안 품질보증 기간이 최대 3년까지 연장됩니다.
분실과 도난 등의 상황에도 디바이스에 담긴 개인정보까지 안전하게 보호해 드립니다.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는
방문 수리 서비스

사무실, 카페, 집 등 원하는 장소 어디서든 편하게 서비스 받으세요.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찾아가 수리까지 꼼꼼하게 마무리합니다.